본문 바로가기

Movie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스타들 깜짝 출현, 대박난 사진들 ②

인생에 뜻밖의 대박 행운이 있다면 이런 게 아닐까요. 그저 흔한 셀카 한 장, 평범하기 이를 데 없는 기념사진 한 장을 찍었을 뿐인데, 뜻밖에도 생각지도 못했던 유명 스타들과 함께 한 사진이 되었다는 사람들의 사진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분량이 많아 두 개로 나눠 올립니다. 그 두 번째입니다.

 

 

 11   폴 매카트니

영국에서 웨딩 사진을 찍고 있던 이 예비 부부는 자전거를 탄 누군가가 촬영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좀 지나가겠다며 양해를 구하는 것을 듣게 됩니다. 세상에, 다름 아닌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였습니다. 이 커플은 같이 사진 좀 찍어도 되겠냐며 요청을 했고, 세상에서 둘도 없는 최고의 웨딩 사진이 되었네요.

 

 

 12   에이미 슈머

미국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작가, 배우인 에이미 슈머는 지난 2015년 6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낯선 남자 두 명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러닝을 하던 중에 만난 동성 커플의 약혼 사진에 함께 한 것인데요. "나 때문에 망친 것 같지만, 너무도 아름다운 약혼식 사진이었다"는 멘트가 스타답네요.

 

 

 13   아담 샌들러

지난 2018년 6월 28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웨딩 야외 촬영을 하던 이 행운의 커플은 카메라 뒤에서 서성이던 아담 샌들러를 발견했고, 너무 좋아 사진 촬영을 요청했는데, 이 다정한 할리우드 스타는 두 손으로 V자를 만들어 보이며 이 커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고 합니다. 

 

 

 14   마이클 세라

다시 할리우드 배우들의 사례입니다. '스콧 필그림', '디스 이즈 디 엔드', '몰리스 게임' 등의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 마이클 세라는 LA 한 거리를 걷다 셀카를 찍고 있는 한 여성의 배경에 슬쩍 등장했네요. 

 

 

 15   지미 펄론과 존 햄

뉴욕 맨해튼을 방문해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은 이 가족은 웬 두 명의 남자 때문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배경을 망치고 말았습니다. 할리우드 톱스타 존 햄과 유명 쇼호스트 지미 펄론이었네요. 

 

 

 16   지미 펄론, 크리스 프랫, 크리스 에반스

지미 펄론이 또다시 한 커플의 사진에 끼어들었습니다. 근데, 무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스타로드와 캡틴 아메리카 역의 배우 크리스 프랫,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였습니다. 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전혀 감도 잡지 못 한 커플의 모습이 너무 순수해보이네요. ^^

 

 

 7   드웨인 존슨

이게 웬 떡인가요. 그냥 셀카 한 장 찍었을 뿐인데, 운동하러 체육관에 가던 드웨인 존슨이 포즈를 취해주고 있네요. 

 

 

 18   아놀드 슈왈제네거

프랑스 파리를 방문한 일단의 중국인 관광객들이 에펠탑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는데 자전거를 탄 웬 남자가 카메라 앵글 속으로 끼어들어 방해가 됐다고 합니다. 나중에 사진을 확인해보니, 대박~, 무려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였다고 합니다. 

 

 

 19   킴 카다시안, 카니에 웨스트 부부

이 아주머니는 그저 아이를 안고 아주아주 일상적인 사진 한 장을 찍었을 뿐인데, 뒤에 킴 카다시안과 카니에 웨스트 부부가 배경으로 찍혔네요.  

 

 

 20  빌 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 본사 견학을 하면 빌 게이츠를 만날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아마 아주 낮을 것입니다만, 이 남자는 달랐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본사 견학을 기념해서 명패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데, 뒤에 무려 빌 게이츠가 찍혔다고 합니다.

 

 

 21   엘튼 존

영국에서 식사를 하던 이 남자는 인스타그램에 올릴 기념 사진을 한 장 찍었는데, 저 멀리 저기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선글라스 낀 저분 누구신가요. 바로 엘튼 존이네요~!!!!

 

 

 22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영국의 한 스포츠 경기장을 방문했던 두 명의 여성들은 흔한 기념 셀카를 함께 찍었는데, 그 뒤로 인자한 미소의 한 할머니가 카메라 앵글 안으로 들어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세상에, 대박~ 바로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었습니다. 이 분들 계탓네요!

 

[터치다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터치다운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