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 cetera

세정과 냉부해 출연하는 구구단 나영 몸매, 성형설? IOI 실패 아까운 이유

구구단의 대표 아재미 멤버 김세정과 김나영이 지난주 워너원의 옹성우, 강다니엘에 이어 이번 주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최초로 냉장고를 공개하죠.


'프로듀스 101'에서 마지막 베스트 11에는 들지 못했지만 구구단의 중간 나이 라인으로 목하 활동중인 나영 이야기를 좀 해볼 텐데요.



연예계에 나영은 많아도 참 많죠. 먼저 김씨인 성까지 같은 1981년의 방송인 김나영이 있어요. 김나영은 이미 오래전에 냉부해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거기에 역시 본명이 같은 솔로 여가수  김나영이 있구요. 프듀 101을 하면서 친해졌다는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나영이 있어요. 두 사람은 프듀를 하면서 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다고 하죠. 이름만 따지자면 톱스타 배우 이나영이 있구요.


오늘 냉부해에서 숙소 냉장고를 공개하는 구구단 나영은 1995년 11월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방년 24세. 프리스틴의 임나영과는 태어난 연도, 생일까지 한 달 차이라 더 쉽게 친해졌나 봐요.


나영은 169센티미터의 늘씬한 키를 자랑하는데요. 구구단에서 대표 몸매 미녀이구요. 특히 뒤태가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나영 성형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본인 입으로 인정한 적은 없는 듯합니다.



나영은 프듀에서 최종 11인에 오르지 못한 아이돌 중에 가장 아까운 소녀 가운데 한 명으로 여겨지기도 했는데요. 좌절하지 않고 구구단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참 기특합니다.


구구단은 아홉 가지 매력을 가진 아홉 명의소녀들이 모인 극단이란 뜻의 팀 명인데요. 여기서 나영은 나 자가 숫자 4와 비슷하다고 하여 4단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리더인 하나를 비롯해서 미미, 해빈, 나영, 샐리, 소니, 미나 ,혜연 등 1993년생부터 2000년생까지 나이와 개성, 매력의 스펙트럼이 참으로 다양한 구구단이죠.


나영은 목동에서 태어나 정목초교, 신목중학교, 경복여고를 졸업하고서 백석예술대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는데요. 대학도 휴학도 없이 딱 스물네 살 4년만 성실히 다니고 졸업을 했네요.



팀내 나이가 중간쯤으로 아래 동생들이 줄줄이인데, 서열이 9위랍니다.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순한 듯해요. 세정과 더불어 팀내 아재미 담당을 하고 있다고나 할까요?


오늘 냉부해 대결은 새로 등장한 김형석 셰프와 그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정호영 셰프의 대결이 성사되어 더 기대를 모으는데요. 나영과 세정의 아재 성향을 셰프들이 어떻게 충족시켜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