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 병원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로 등장해서 스윗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무생의 극중 역할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평소 가장 많이 자주 연락하는 사람이 아내라고 말하는 '아내 사랑 남편'이자 '딸바보 아빠'인 '부부의 세계' 김희애 썸남 김윤기 역의 배우 이무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 병원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무생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배우 조정적, 조승우, 이상우, 이동건, 인교진 등의 남자 배우들과 동갑내기 배우입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썸녀인 김희애보다는 무려 14살이나 어리죠)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에서 준태 역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거북이 달린다', '로봇, 소리', '조작된 도시', '명당', '돈' 등의 영화와 '하얀거탑', '아내가 돌아왔다', '밀회',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60일, 지정생존자' 등의 드라마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특히 배우 이무생은 '하얀거탑', '밀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까지 안판석 PD의 작품에 총 4차례나 출연하며 안판석 PD 드라마의 대표적인 조연 배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하얀거탑' 당시 시청자로 드라마를 재밌게 보고 있는데, 갑자기 캐스팅 디렉터에게서 연락이 와서 휴가 나온 군인 역할로 출연했는데, 안판석 PD가 배우 이무생을 눈여겨봐서 이후 김명민의 대리기사(권순일 아들)로 법정에 서는 장면까지 분량이 늘어났다고 하며, 이후 '밀회'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거쳐 드라마 '봄밤'에서는 본인의 인생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악질 의사 남편 남시훈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봄밤'에서 배우 이무생이 맡았던 배역인 남시훈은 '부부의 세계'의 스윗한 신경 정신과 의사 김윤기의 그야말로 180도 반대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악질 의사였습니다.
'봄밤'의 악질 의사 남시훈은 아내에 대한 폭행 전력에도 이혼에 협조하지 않겠다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며, 뒤로는 이혼을 하면 자신에게 유리한 수가 무엇인지를 찾는 등 그릇된 가치관과 자격지심을 정당화하는 검은 속내의 악역으로 분노 유발 가정 폭력 남편의 정석(?)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실제 배우 이무생은 '봄밤'의 남시훈보다는(당연히 그래야겠지만) '봄밤' 이후 출연한 '60일, 지정생존자' 속 탈북민 대변인 김남욱이나 '부부의 세계' 속 신경 정신과 전문의 김윤기와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무생은 지난 2011년 소개팅으로 만난 아내와 결혼을 해서 슬하에 8살 아들과 6살 딸을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자주 연락하는 사람이 아내일 정도로 아내 사랑이 넘치는 남편이자,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토끼인 이유는 딸이 토끼를 너무 좋아해서 덩달아 좋아하게 됐다는 딸 바보이며, 취미도 집에서 책을 읽다 잠이 드는 것일 정도로 가정적인 남자라고 합니다.
한편 최근 8화가 방영이 된 '부부의 세계'에서는 가정 사랑 병원에 대한 기부금으로 지선우 부원장의 입지를 압박해 오는 이태오와 그에 맞서 지선우의 반격을 도울 베일에 싸인 아군이 하나둘씩 조금씩 드러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지선우와 이태오 사이의 피를 말리는 복수전의 키를 쥐고 있다고 할 수 있는 가정 사랑 병원 이사장에 대한 정체가 궁금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배우 이무생이 맡고 있는 신경 정신과 전문의 김윤기가 이사장 아들이기를 바란다는 가정을 내놓으며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대박, 쫄깃쫄깃한 짜릿 전개가 펼쳐지겠네요~ 우훗!)
[터치다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터치다운 Co., Ltd. All Rights Reserved.